카세트음원 데이터추출. 음원 잘라내기, 소리조정. 잡음(노이즈). mp3, cd.


카세트테이프에 녹음한 소리를 최근에 들어 보셨는지요 ?

오래된 테이프의 경우  소리가 작아지고, 잡음(노이즈)이 생긴 것을 알 수 있습니다.
잡음제거와 정상적인 볼륨조정을 한 후  mp3파일이나 wav파일로 만들어 CD나 USB에 담아서 보관을 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요?

오 래 보관된 테이프는 카세트 외형의 물리적인 변형은 물론 주행불량, 테이프의 늘어짐 등 걱정해야 할 만큼  상태가 좋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.  카세트테이프는 원단이 마그네틱으로 그 위에 옥사이드나 메탈성분의 자성체를 코팅한 것으로 시간이 지나면서 음질이 훼손되는 현상이 나타납니다.

카세트(오디오)테이프의 디지털 변환작업을 해야 할 것이 있다면, 지금 하시는 것이 음질 보존을 위해 좋습니다.


카세트테입의 내용을 디지털데이터나 CD로 바꾸는 비용은 테이프 1개(60분기준)에 @1만원입니다.

ⓒ 카세트 음원의 데이터 추출 (WAV- 녹음된 상태 그대로. 무압축), MP3(320kbps-고음질, 192kbps-무압축). WMA(64kbps)- 고음질.

ⓒ 편집작업 - 불필요한 부분(앞, 뒤 여백)의 삭제, 트랙을 나누기 위한 음원 잘라내기, 소리조정.



* *
카세트테이프 녹음기록의 디지털변환작업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(www.ojos.co.kr)에서 볼 수 있습니다. 번거로운 일이기는 하지만 꼭 필요한 일 일수도 있습니다.

문자,카톡: 010-5247-2901.  전화: 02) 2068-6903.  메일: pablodos@gmail.com